비주얼 스튜디오2022에서 언리얼 엔진 매크로 제너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이다.
UnrealMacroGenerator.vsix
0.57MB
UPROPERTY(EditAnywhere)
int a = 10;
기본값 세팅 (개별로 수정 가능)
UPROPERTY(EditDefaultsOnly)
int b = 20;
기본값 세팅 (모든 객체에 값이 공통으로 들어가야할 때)
ㄴ 배치된 상태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다.
UPROPERTY(EditInstanceOnly)
int c = 30;
기본값 필요 없고 개별로 값 설정이 필요할때
UPROPERTY(VisibleAnywhere)
int Test = 20;
값을 확인할 수 있으나 수정은 불가
이런식으로 다르게 노출된다.
UPROPERTY(BlueprintReadOnly, VisibleAnywhere)
int Test = 20;
블루프린트에서 접근 가능하나 수정 불가능.
ㄴ 접근하려면 접근제한자를 protected로 설정해야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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